2024 뮤지컬 “진짜 나쁜 소녀”

Last Updated: 2023년 11월 14일By

욕망에 눈 먼 복수극<진짜 나쁜 소녀> 뮤지컬로 선보이다!

2024.05

JTN아트홀 1관

연극 ‘진짜나쁜소녀’는 정구진 연출의 두번째 복수극이며, 욕망에 눈이 먼 다섯명의 캐릭터가 각자의 것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복수극이다. 얽히고 설킬수록 사건은 깊은 소용돌이에 휘말리게 된다. 이러한 상황 속 피해자였던 소녀는 자신만의 방법으로 처절하게 복수를 계획하는 연극이다.

정구진 작/연출은 연극 ‘행오버’, ‘러브어게인’, ‘셜록홈즈’ 외 다수의 작품을 히트시켰으며, 대학로의 대표적인 오픈런 공연을 10년이상 진행하고 있는 스테디셀러 작가이다.

정구진 작가의 두번째 복수극인 ‘진짜나쁜소녀’의 이야기가 뮤질컬로 어떤 모습으로 그려질 지는 ‘JTN아트홀 1관’에서 2024년 5월에 만나 볼 수 있다.

대학로 웰메이드 作 연극 <진짜 나쁜 소녀> 3차 프로덕션 캐스팅 라인업 공개

대학로 유일무이 범죄스릴러 연극<진짜나쁜소녀>가 2023년 10월 3일부터 JTN아트홀1관에서 공연된다.

연극<진짜 나쁜 소녀>는 당연한 권선징악 구조의 이야기가 아닌 인간의 사악함과 비열함을 좀 더 조명한 작품이며, 등장인물 중 김요아의 치밀하고 완벽한 복수를 주 플롯으로 욕망에 눈이 먼 다섯명의 캐릭터가 각자의 것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범죄스릴러 극이다.

2023년 연극<진짜나쁜소녀>는 김안나 役 한이올, 조정원, 강현아, 이소연, 이무길 役 문상준, 민재완, 정대경, 한상민, 김요아 役 윤지원, 이유진, 남은지, 보이 役 김민석, 장한길, 김은찬, 황지희 役 박소정, 정수미, 황승아 등 17명의 배우가 참여한다.

2022년 11월 초연을 시작으로 3번째 시즌을 맞이한 연극 <진짜 나쁜 소녀>는 오디션 조회수

1만회를 차지할만큼 대학로에서 굉장히 뜨거운 작품이다.

대학로 유일무이한 독보적인 범죄스릴러 장르인 스테디셀러 연극 <진짜나쁜소녀> 3차 프로덕션의 공연은 2023년 10월 3일(화)부터 JTN아트홀 1관에서 오픈런으로 진행된다.

미스인터콘티넨탈 코리아 진 황승아, ‘진짜 나쁜 소녀’에 연극배우 데뷔

미스인터콘티넨탈 진 황승아가 연극배우에 도전해 화제가 되고 있다. 그는 10월 3일 부터, 서울 종로구 JTN아트홀 1관에서 연극 ‘진짜 나쁜 소녀’에 출연한다.

연극 ‘진짜 나쁜 소녀’는 치밀하고 완벽한 복수를 꿈꾸는 다섯명의 캐릭터가 각자의 것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범죄스릴러 극이다.

연극배우에 도전하는 황승아는 2022년 미스인터콘티넨탈 코리아 진을 거둔 실력자이다. 황승아는 “연극 ‘진짜 나쁜 소녀’에 참가할 수 있어서 기쁘다. 다양한 캐릭터 변신을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배우 황승아를 지켜볼 수 있을 것이다” 라고 포부를 밝혔다.

해외로 나가 세계적인 배우가 되는 것이 꿈인 황승아의 앞으로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Synopsys

잔인하게 살해당한 유명 여배우 황지희 살인 사건의 유력한 용의자로 지목된 이무길. 이무길은 자신의 무죄를 입증하기 위해 정치인, 대기업만 상대하는 승률 100프로 냉혈 변호사 김안나를 찾는다. 재판까지 한 달 남은 상황에서 무길은 안나의 딸 김요아를 납치하고 안나에게 거래를 제안한다. ‘네 딸 김요아를 살리고 싶으면 나의 무죄를 입증해’ 이무길의 별장에서 마주한 두 사람, 안나는 완벽한 승소와 딸을 구하기 위해 처음부터 사건을 재구성해야 하고 완벽한 진실을 요구한다. 결국 1심에서 무죄를 받아낸다. 하지만, 재판 과정에서 무길은 요아를 납치하지 않았다는 것, 요아가 살인 사건과 연관성이 있다는 것이 밝혀진다. 사라진 김요아는 어디 있으며, 황지희 살인 사건의 진범은 누구인가. 검사 측의 항소를 대비하기 위해 다시 이무길 별장에서 마주한 두 사람, 각자의 숨겨진 진실이 밝혀진다.

  • 이무길 役에는 김락현, 이준경, 조영광

  • 김요아 役에는 박정윤, 윤지원, 김민서

  • 황지희 役에는 이예나, 이도희, 민하람

  • 보이 役에는 임재성, 이태현, 윤건웅

뮤지컬 “진짜 나쁜 소녀” 개봉박두!!

압도적 서스펜스 범죄 스릴러 “진짜 나쁜 소녀”가 2024년 5월 선보이게 된다.

극찬한 관객 몰입도와 배우들의 미친 연기를 바탕으로 뮤지컬로 탄생되는 “진짜 나쁜 소녀”는 새로운 장르와 연출로 센세이션을 일으킬 공연으로 평가 받고 있다.

대학로 웰메이드 연극 “진짜 나쁜 소녀” 이제 뮤지컬로 그 전율을 느껴본다!

Ninejin NEWS Letter

메일을 등록해 주시면 매거진 뉴스레터 받을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